opending의 일상/야구일기

231202 토 [✨엘지트윈스 러브기빙데이 사인회✨]

오프닝엔딩 2023. 12. 4. 21: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231202에 어디에 갔다 왔냐면요!

바로 에 다녀왔습니다!

매우 세세하고 자세하고 구구절절한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엘지트윈스 러브기빙데이
with championship
 

 

가장 먼저! 러브기빙데이 식순과 사인회 조, 기념품입니다!

엘트 사랑 max 걸이라 모든 조가 다 좋아 보이는데요..

와 A조 미쳤다.. 싶으면 B조도 미쳤는데? 싶으면

헐 C조도 완전 좋아.. 싶으면 아 D조도 미쳤잖아 ㅠㅠ 했죠..

그래도 한 조만 선택해야 한다면 당연히 밥승현 조.. ㅎㅎ

그리고 럽기데에 갈까 말까 엄청 고민하게 했던 기념품!!

우승엘지팬이라면 당연히 갖고 싶지 않겠습니까,,

저 작은 사진으로도 영롱 그 자체인 챔피언 메달이라니..🏅

 

코시부터 럽기데까지 광탈해서 ‘티켓팅은 글렀네’ .. 싶었죠

그리고 사실 저는 “사인회는 부담 부끄니까 가지 말자” vs

사인 안 받으면 아예 안 가는 게 낫지 않나?” vs

메달이라도 받고 올까?”로 고민했어요

그래서 티켓링크도 가끔 들어가서 표가 있는지만 확인했는데

네. 역시 표가 있을 리가 없죠.

그러다가 11월 29일 밤 11시 28분에 들어가 보니

1층에 표가 2개가 있더라고요? 빨리 구역 찾아서 클릭클릭..

왜 이렇게 순조롭게 넘어가지… 하다가 결제 성공..

결제 성공????? 한동안 벙쪄서 엥엥??만 반복하다가

거실로 뛰쳐나가서 엄빠한테 자랑했어요 ㅎㅋㅎㅋ

근데 저는 정식 팬싸는 경험 무. 였기 때문에

다시 생각해 보니 아 너무 부담스러운 거예요 ㅠㅠ

그래서 아 그냥 취소할까?? 2, 3층이랑 교환할까? 하다가

교환하면 나중에 후회할 걸 알기에.. 사인회를 가기로 결정!!

게다가 제가 예매한 조가 A조 ㅠㅠㅠㅠ 아 당연히 가야죠?!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

럽기데 장소는 경희대 평화의 전당이었는데요

집에서 멀지 않아서 아 개꿀~~ 싶었어요

근데 서치해 보니까 경사가 어마 무시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간혹 별로 안 심하더라~하는 글을 보고 안심하고 ㄱ

진짜로 오 괜찮네~~ 하면서 씩씩하게 걸어갔어요

아니 근데 경희대 입구에 들어서니까

???????엥???????? 이게 뭐지???????를 수차례..

아니 학교에 경사가 이렇게 심해도 돼???

지각하는 학생은 어떻게 다니라고??????? 싶은..

진짜 너무 미치도록 힘들더라고요

구두 신고 왔으면 아마 아직도 올라가고 있을지도..ㅋㅋ

근데! 운동화 신고 가도 미치게 힘들었어요 ㅎ

목에서 피 맛나더라고요? 다른 사람들은 우째 멀쩡하신지..

언덕을 오르다 보니 하늘에서 뭐가 내리는데

내가 너무 힘들어서 그런가? 먼지인가? 했어요 ..

표 발권 받고 입장줄을 서는데 사람들 코트에 살짝 얹힐 만큼

눈⛄이 내리더라고요.. 육안으로 완전 잘 보이게 왔어요

근데 너무 힘들어서 눈이든 뭐든 신경 안쓰고 서있었답니다..

줄이 길어서 아 힘들어 죽겠는데 또 언제 기다려 했지만!

줄이 금방 줄어서 빠르게 입장!!

 

엘지트윈스 우승 트로피

 

카페에서 연락했던 분🤍과 만나서 포토존 줄을 서는데

시간은 13:40을 넘고 있고, 줄은 줄어들 기미가 안 보이고,

2시부터 사인회 시작이라 이따가 사인받고 다시 나오기로!

화장실 갔다가 들어가는 길에 트로피🏆만 빠르게 찍었어요!

이게 마지막으로 보는 트로피일 줄은 몰랐죠ㅋ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 e 구역 시야

 

드디어 입장!! 천장 때문에 동굴 뷰凸라는 후기를 보고

다른 취소표를 구하려고 노력하면서 속상했던 게 무색하게

시야 완전 괜찮던데요?? 천장이 하나도 안 거슬리고

무대 위에 걸려있던 현수막까지 아주 잘 보였어요!!

그리고 예매할 때는 몰랐는데 저희 줄이 끝이더라고요

그래서 그런가 저희 줄까지도 시야가 아주 굿굿이었답니다!

엘지트윈스 우승 기념품 메달

티켓 발권할 때 어떤 상자도 주길래 오 선물인가? 했어요

뭐지?? 하면서 기대하면서 열었는데 메달이었어요!!

안내문에서 분명 티켓 발권할 때 같이 준다고 했는데

그걸 금세 까먹었다네요... ㅎㅎ

아무튼 보니까 너무 예뻐요!!! 반짝반짝은 물론이고

양각이며 음각이며 너무 뚜렷하게 멋있더라고요

그래서 꺼내자마자 바로 사진 찍었어요 ✌🏻

다시 예쁘게 포장 못할까 봐 매보지도 않았어요 ^^

러브기빙데이 시작

13:50분에 시작한다고 하셔서 급하게 화장실에 다녀왔어요!

평화의 전당 꿀팁 하나!

1층 화장실은 사람이 붐비니까 2층 화장실로 가세요~~~

본격적으로 사인회가 시작되고 나서는

대기하는 팬들 및 2, 3층 팬들을 위해서

선수들을 카메라로 찍어서 송출하거나

엘튜브 영상들을 틀어주셨어요

선수단 사인회
A조

그리고 드디어 줄을 섰어요!

앞 열부터 차례로 나가서 맨 뒷줄인 저는 한참 대기했어요..

게다가 A, B조는 줄이 줄어들면 알아서 서라고 하셨는데

말하자마자 공연장 맨 뒤까지 순식간에 줄이 꽉 찼었어요..

어차피 나가면 서서 기다려야 하니까 자리에 앉아있다가

줄이 조금 줄어들자마자 바로 나가서 섰어요!

옆자리 분이랑 계속 대화하면서 즐겼는데 마침 같은 조라서

향수도 같이 뿌리면서 수다 떨면서 재밌게 기다렸어요

(옆자리 분은 이제 언니라고 언급할게용~~)

줄을 서다가 무대 앞에서 한 번 끊어요!

무대 바로 앞 높은 곳에서 기다리니까 은근 민망,,,

암튼 이제 사인을 받으러 무대에 본격적으로 입장했어요~

/ 아래 사진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

옆자리 언니랑 같이 서있다가 캡틴이랑 눈 마주쳐서

완전 놀라서 저는 푸푸풉 하고, 언니는 폴더인사했어요 ㅋㅋ

요즘 방송국 완전 많이 다니더니 연예인이야~~~

진심 미모 미치셨고요 팬 서비스도 미치셨어요...🖤

블랙 셔츠 대박,, 물광 대박,, 피부 대박,,

눈 잘 마주쳐주시고 마주치면 은은한 미소와 인사를,,

🖤 캡틴 알럽유 🖤

사인 기다리는 중 1

그리고 이제 A조 사인줄 입성!

A조는 문성주 선수, 김현수 선수, 염경엽 감독님,

김윤식 선수, 백승현 선수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줄 설 때 선수분들이랑 계속 눈을 마주쳤는데요,,

처음 눈 마주쳤을 때는 민망하고 놀라서 제가 눈을 피했는데,

몇 번 마주치고 나니 그냥 계속 자연스레 인사했어요..

인사하면 인사도 완전 잘 받아주시고 최고최고셔요 ˗ˋ ♡ ˊ˗

언니가 백승현 선수한테 브이 해달라고 하니까 예쁘게 ✌🏻

사인 기다리는 중 2

책상에 쓰여있던 ㅂㅇㅁ ㅋㅋㅋㅋㅋ

엘튜브 분들이랑도 엄청 엄청 친하시더라고용

그리고 잠깐 시간 날 때는 계속 고양이 건드리고,,

사인회는 안 가봤어도 퇴근길 사인은 많이 받았는데

퇴근길은 거의 밤이라서 이렇게 밝은 곳에서 보는 게 처음,,

진짜 다들 피부 왜 이렇게 좋으신 거죠??

아 근데,, 휴가 때 다들 바다에 다녀오셨나요?

왜 다 머리에 홍합을 달고 오신 건지...

개인적으로 홍합에 안 물린 윤식이😻랑 캡틴⚾ 미모가,,

미.쳤.습.니.다. 진.짜.로.

아니 백승쌤 홍합 버려줘요

비시즌이라도 앞머리 내린 거 보고 싶은디..

사인 기다리는 중 3

문성주 선수는 서서 사인해 주실 정도로 열심히,,

맹구쌤은 전화받으시는데 굉장히 뭔가 바쁜 과장님? 느낌~

속으로 내가 사인받을 때는 전화 오지 마라,,, 싶었어요 ㅋㅋ

사인 기다리는 중 4

그리고 이제 드디어 사인을 받았어요!!

 

첫 번째는 문성주 선수!

감사한 일이 있어서 말씀드렸는데

전혀 기억을 못 하시길래 당황 max,,,

맞춰서 대본을 써갔는데 설마 기억을 못 할 줄은 몰라서..

왜냐하면 불과 한 달 전 일이거든요..

암튼,, 진짜 엄청 감사했어서 마지막에

"그냥 감사하다는 말씀드리려고 한 거였어요.." 하고 끝-

두 번째 선수는 김현수 선수!

앞 차례에서 당황을 겪고 나서 정신없는 상태...

그래서 하고 싶은 말을 못 했어요 ㅜㅜㅜㅜㅜ

그리고 사실 맹구쌤 너무 무서워서 거절하실 줄 알았는데

흔쾌히 네~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맹구샘이랑 언제 말을 해보겠어요..

퇴근길에도 사인 한 번 못 받아봤걸랑요..ㅎ

찍었던 영상 보니까 마지막에 은은한 미소도 지어주셨네요..

맹구쌤 무서워해서 미앙...

세 번째는 염경엽 감독님!

사실 감독님 차례에도 아직 멘탈이 안 돌아와서..

역시 하고 싶은 말을 못 했어요 ㅜㅜ

이번이 두 번째로 받는 염 감독님 사인인데요

제가 다른 감독님들은 한 번도 못 뵀는데

원래 감독님들이 이렇게 친절하신가요??

염경엽 감독님은 진짜 엄청 친절하신 거 같아요!!

웃으면서 사인해 주시고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하면 네~

그리고 영상 다시 보니까 사인 마르라고 후~ 불어주셨어요

완전 섬세해염.

네 번째는 김윤식 선수!

완전 고양이😻~~~~♡♡♡♡♡

윤식 선수는 퇴근길에서 사인 잘해주셨던

기억이 가득하기도 하고, 야구도 잘하니까 > < !

평소에도 완전 너무 매우 엄청 좋아하는 선수!

그래서 나간 정신을 다시 되돌리고!!!

드디어 하고 싶은 말을 했어요 ㅎㅎㅎ

역시 친절 고앵이♡ 웃으면서 대답해 주심

그 대답이 싸인 끝나고 유광 잠바 돌려줄 때였지만.. ^^

좀 느릿 고앵이지만 왕 친절 고양이😻

자 하나 둘 셋!📢 김윤식 응원해♡̆̈ ~~~

마지막 선수는 백승현 선수!

응어엉 엉ㅇ엉ㅇ미남 투수... 완전 완전 완전 잘생겼어요

밝을 때 가까이서 보는 건 첨인데 피부 완전 대박 좋으심

그리고 백승현 선수도 계속 은은한 미소를 띠심 ㅋ

입꼬리에 경련 안 오시는지.....

사실 백승현 선수한테도 하고 싶은 말 엄청 많았는데

한 개밖에 못 물어봤어요 ㅜㅜㅜㅜㅜㅜㅜ

근데 그 대답 듣고 제가 아. 넵. 감사합니다~.

이러니까 혼잣말하심 ㅋㅋ 귕영웡.......🤍

혼잣말 듣고 제가 놀라서?

바로 아니요? 아니요? 감사합니다~ 했어요.......

ㅎㅎㅎ 그리고 바로 그날 거길 또 가셨다네요.....

진짜 엄청 좋아하시나 봐 ㅋㅋㅋ

아 근데 나 왜 사인하실 때 다른 거 안 물어봤지???? ㅜ

사인받으려고 하는데 다른 분이 선수분한테 말 거셔서

은근 짜증 나있어서 그랬나 .... ㅋㅋㅋㅋㅋ

내 돈 주고 온 내 시간인데요 ㅡㅜ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사랑스러워~ &hearts;️

가서 한 마디도 못하고 부끄러움만 떨고 오면 아까우니까

질문을 다 생각하고 외워갔어요..

근데…. 근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 보신 대로..

그래도 정신없는 와중에 영상은 잘 찍었어요 ㅎㅎ

유니폼은 같이 잡아줘야 해서 영상 찍기가 힘들다고 하던데

저는 유광 잠바에 받아서 알아서 잘 해주시더라고요 ㅎㅎ

인생 첫 사인회인 것치고는 완전 만족 만족 ㅎㅎㅎ

사실 유니폼에도 받았는데 알아서 잡고 하셨어요 ㅋㅋ

카페에서 만난 분들이랑 만나서 같이 찍었어요!

혼자 갔으면 재미없을 뻔했는데

같이 포토존 줄도 서고 구경도 같이 해서 좋았어요!

다음에 같이 직관 가기로 하면서 번호도 교환 ㅎㅎ

MVP 글러브 & 롤렉스

 

 

오캡 코시 MVP 글러브!! ⚾

그리고 그 유명한 롤렉스!!!!!!🏆

시계는 저 사진 찍자마자 스탭분이 가져가셨어요 ㅋㅋ

그래서 한 장밖에 못 찍었어요 ㅠ

롤렉스 & 아와모리 소주 & 트로피
 

무대 왼쪽엔 롤렉스 시계🏆아와모리 소주🍶!

무대 오른쪽엔 우승 트로피🏆!

아와모리 소주는 가까이에서 못 봤어요 ㅜ

트로피는 줄 서는 중에 수거해가셔서 같이 못 찍었고요 ㅜ

임찬규 선수 등장!

아나운서 분이 깜짝 손님이 오셨다며~

등장곡을 들으면 다 알 거라며~

옆자리 언니 어무니께서는 박용택?! 이러시고

저는 혹시 텔미?! 이랬답니다 ㅋㅋㅋ

근데 진짜로 들리는 텔미 .... !

헐랭 임찬규다

놀라서 옆자리 분께 계약 아직 안 떴죠????? 물어봄 ㅋㅋ

위클리 공연

위클리 재희라는 분이 엘린이셨대요

그래서 축하공연 왔어요!

🎵스케이트보드 위로~~~~🎵

원래 알던 노래여서 완전 반가웠어용

선수단 하이파이브 🖐🏻

선수단 입장을 뒤쪽에서 한다고요,,,,,?

네 저 맨 뒷 열이었잖아요 ㅠㅠㅠ

옆자리 언니랑 뛰어서 뒤에 빈 열에 자리 잡았어요 > <

그 덕분에 선수들이랑 완전 하이파이브 지대로 ~~~~~

저는 김대원 선수, 김도윤 선수, 고우석 선수, 구본혁 선수,

백승현 선수, 박동원 선수, 오지환 선수랑 하이파이브했어요!

저 뒤편에 있는 문에서 선수들이 대기를 해서 다 보였는데요

그 언니랑 선수들이 보일 때마다 아 저쪽으로 가신다 ㅜㅜ

이러면서 우울해하고 있으면 뒤에 백승현 선수가 나타나고,

오지환 선수가 나타나서 완전 더 좋았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냥 하이파이브인데도 선수들이 손을 대면

손바닥이 뒤로 엄청 밀리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첫 하이파이브였는데 진짜 완전 최고 ㅜㅜㅜ

선수단 인사

하이파이브를 하면서 선수단 입장을 한 후

무대 위에서 선수단이 같이 인사를 했어용

오스틴, 켈리, 윌슨 인사 영상

가장 먼저 오스틴의 럽기데 인사 영상!!!

영상에서도 웃긴 오스틴 ㅋㅋㅋㅋㅋ

그리고 켈리! 켈리 내년에도 또 봐~~

윌슨,,, 사람들이 진짜 꺆~~ 소리 질렀어요

영상 속에서도 잘생긴 그.... 배우 같아

멘트 하나하나 다 너무 좋아서 계속 찍었어요 ㅋㅋ

홍경민 축하공연

엘팬 홍경민 씨도 축하공연을 오셨어요

사실 노래 하나도 몰라서 박수만 쳤는데 옆 분들도 똑같이..

ㅋㅋㅋㅋㅋㅋ 노래도 은근 많이 하셨어요

홍창기 선수 응원가를 홍경민 씨가 만든 건

알고 있었는데 직접 노래까지 부른 건 몰랐어요

ㅋㅋ 코시 1번 타자의 응원가를 기대하며

만들었는데 홍 박사님이 초구딱을 하셔서

10번째로 나왔다니까 선수분 세워두고 직접 부르셨어요 ㅋ

신인 선수 신고식

네 역시 신인 선수들이 춤출 걸 알고 있었죠

3명씩 팀 만들어서 췄어요 ㅋㅋㅋㅋㅋ

부끄러웠겠다..... 앞으로 화이팅....

엘린이 진우영 선수 엄청 춤 잘 추시던디

수호와 이든이 ♡

옆자리 분이 밖에 나갔다 오시더니

밖에 이든이 있다고 사진 보여주시길래

신인들 춤출 때 후딱 나가서 아기들 봤어요!

아가들 진짜 볼이 너무 귀여웠어요......

인사를 열심히 했지만 인사는 안 받아주던

시크한 아가들이지만 너무너무 귀여웠어요 🤍

선수분들 아가를 이렇게 가까이에서 본 건 처음!

선수단 토크쇼

이름만 토크쇼고요 예 그냥 질문 시간이었어요

질문도 고작 4개밖에 없었지만 ㅋㅋ

그나마 웃겼던 건 예리한 질문을 한 야구를 매우 잘 할 것

같은 이름의 리틀야구 엘린이,,,

처음엔 말을 안 하길래 긴장했나? 싶었는데

어쩜 그리 똘똘한지,,,, 약 10년 뒤에 엘지에서 보자!

그리고 이정용 선수의 밀리터리 유니폼 ㅋㅋㅋ

저 정도면 경례 완전 잘하는 거 아닌가욤...?

병역 마친 형들이랑 면제인 동생들은 웃는데

우리 신인 선수들은 못 웃는 거 기분 탓일까요? ㅋㅋ

암튼 이정용 군대 잘 다녀와 ㅜㅜㅜ

아웃사이더 축하공연

아웃사이더 님도 오셨어요 매형이 야생마....

아웃사이더 님이 올라오시기 전에

아나운서님이 마지막이라고 하시길래 엥? x10000

선수들이 무대 하나라도 할 줄 알았는데 이게 뭔...

그래도 아웃사이더 님은 완전 멋있으셨어요

기념사진

카페에서 만난 분들이랑 나와서 기념사진!

근데 두 가지 아쉬운 점 ㅠㅠ

같이 사진도 못 찍고, 트로피도 없었음 ㅜ

그래도 혼자라도 찍은 사진은 얻었네요,,,

다음에 또 만나면 같이 찍길 ㅠㅠ

러브기빙데이 끝-!

러브기빙데이 끝나고 집 가는 길,,

끝나자마자 후딱 나왔는데요

다른 분들은 선수 퇴근길도 보셨더라고요,,

그리고 또 나오는 길에 들었는데

팬분들이 화가 많이 나셨던데,,,

응원가 부르지도 않고 공연만 봤다고,,

러브기빙데이 후기

4만 원을 주고 이렇게 끝나다니..

다른 구단은 무료 진행하고 재밌어 보이던데.. 싶지만

다시 생각해 보면 사인회라도 했으니 그나마 뭐..

사인회가 부담스러워서 메달만 받으러 2, 3층 예매했으면

더 아까웠겠죠??? 그들은 1 ~ 1만 5천 원이기는 하지만,,?

 

사람들 반응이 엄청 안 좋은 건 올해 마지막 행사이기도 하고

그동안 어설펐던 거, 팬들 호구로 본 거

다 참았다가 이번에 확 터진 게 아닌가 싶어요,,

전에 엘지는 제품은 잘 만들어놓고 마켓팅은 못한다 했을 때

그저 웃고 재밌게 넘겼었는데.. 그게 우리의 일이 될 줄이야..

 

저는 이 럽기데가 인생 첫 사인회, 하이파이브였는데

그래도 좋은 추억 행복한 기억 만들고 왔어요 ㅎㅎ

지금이 시험기간이라 내년에는 못 갈 듯싶지만,,

다음에 이런 기회가 있으면 또 오고 싶네용~~

 

그리고 tmi) 제가 남녀노소 다른 분들에게 계속 말 걸고

대화를 엄청 많이 했는데 한 번 보고 말 사람에게는 강해요..!

그래서 철판깔고 말 많이 해서 더 재밌게 놀다왔어요 ㅎㅎ

공연 영상이 보고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231202 토 [✨엘지트윈스 러브기빙데이 사인회✨]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231202에 어디에 갔다 왔냐면요! 바로 엘지트윈스 러브기빙데이에 다녀왔습니다!...

blog.naver.com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적! ! 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