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엽떡크루 3기

엽떡크루 3기 [40. 엽떡크루 3기 활동 보고]

오프닝엔딩 2023. 6. 28. 09:00
728x90
반응형

엽떡크루로서 마흔 번째로 소개해드릴 콘텐츠는 "엽떡크루 3기 활동 보고" 입니다!

 

엽떡크루 3기는 2023년 2월부터 5월까지 활동했습니다!

그리고 이 콘텐츠가 바로 엽떡크루 3기로서의 찐_마지막 콘텐츠 입니다

시간이 너무 빠른 것 같아요

너무 너무 아쉽네요ㅜㅜ

1. 모집 공고

2023.01.04부터 2023.01.15까지 모집을 했습니다!

2. 지원서 작성

엽기떡볶이에 대한 사랑이 얼마나 대단한지!에 관한 퀴즈와

엽떡크루에 지원하는 동기 등을 지원서에 작성했습니다!

3. 합격

엽떡크루 3기에 합격했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4. 발대식

엽떡크루 3기는 온라인 OT로 진행되었습니다!

5. 활동시작

매달 10개 정도의 콘텐츠를 제작했어요!

정말 열심히 활동한 대외활동이었습니다!

6. 활동내용

2023년 2월부터 5월까지 게시한 카드뉴스 및 활동 보고서 PPT, 앞으로 게시할 콘텐츠까지 합하면 무려 41개의 콘텐츠!!

7. 활동소감

다들 엽기떡볶이 좋아하시죠?!

저는 스트레스를 받으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게 바로 엽기떡볶이였어요!

엽기떡볶이 서포터즈를 모집한다는 글을 보자마자 바로 지원서를 작성했습니다!!

아직도 지원서를 작성했을 때의 기억이 생생하네요ㅎㅎ

제발 붙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담아 작성했는데...!

이렇게 붙어서 끝까지 활동을 잘 마무리할 수 있어 행복할 뿐입니다 ㅎㅎ

매달 3회 이상 매장을 방문하여 점검하면 되는 활동이라서 큰 부담도 없었어요!

무엇보다 서포터즈 혜택 + 담당자분들 정말 최고!!

8. 우수 서포터즈

우수 서포터즈 표창장을 받았습니다!

정말 정말 열심히 활동했는데...! 감사합니다 : )

9. 활동종료

굿바이미션까지 제출하며 엽떡크루 3기로서의 활동이 진짜로 끝났습니다..!

너무너무 재밌었기에 더 아쉬운 활동 종료 ㅠㅠ

10. 활동종료 선물

엽떡크루 수료 기념 선물을 받았어요

누구나 가질 수 없는! 엽떡의 굿즈들입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건 그립톡과 소주잔!

 

"엽떡크루 3기 활동 보고" 콘텐츠를 끝으로 엽떡크루 3기로서의 모든 글을 마치게 되었습니다!

서포터즈 활동을 하는 내내 너무 즐겁고 재밌었어요!

모든 콘텐츠를 만들 때도, 매장을 직접 방문할 때도 모든 것이 새롭고 흥미로웠어요!

발대식부터 해단식까지 모든 시간이 너무 즐거웠던 엽떡크루!

이렇게 끝나는 것이 너무 아쉽고 속상하지만 ㅜㅜ

우수 서포터즈까지 수상했을만큼 열심히 했기에!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하고 싶은 엽떡 서포터즈입니다!

 

오늘도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엽떡크루 활동 일환으로 활동 쿠폰을 지원받아 작성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