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엽떡크루 3기

엽떡크루 3기 [34. 엽기 오돌뼈 만안구점 방문후기]

오프닝엔딩 2023. 5. 8. 09:00
728x90
반응형

엽떡크루로서 서른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콘텐츠는 "엽기떡볶이 엽기 오돌뼈 후기" 입니다!

 

🍴엽기 오돌뼈

💳14,000

⭐️⭐️⭐️⭐️⭐️

📍방문매장📍

  • 만안구청점
  • 위치: 경기 안양시 만안구 성결대학로 28 1층

 

 

매워도 자꾸만 손이 가는 엽기 오돌뼈!

매운 양념에 밥을 비벼 먹으면 더 맛있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매장외부]

⭐️⭐️⭐️

간판에 얼룩이 많아요

[매장내부]

⭐️

통행을 할 수가 없었어요

나올 때 배달기사분께서 박스를 옆으로 치워주신 덕분에 매장 밖으로 나올 수 있었어요

그만큼 적재물이 굉장히 많아요

[판촉물]

⭐️⭐️⭐️⭐️⭐️

벽면에 일렬로 깔끔하게 붙어있어요

[원산지]

⭐️⭐️⭐️⭐️⭐️

원산지 표지판이 3개 붙어있었어요

1개는 큰 사이즈로, 냉장고에 붙어있었어요

나머지 2개는 작은 사이즈로, 테이블 옆 벽면에 붙어있었어요

[퀄리티]

⭐️⭐️⭐️⭐️

양이 보통이에요

맛있어요

 

엽떡크루 활동 일환으로 활동 쿠폰을 지원받아 작성했습니다

 

오늘도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