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엽떡크루 3기

엽떡크루 3기 [13. 엽기 닭발 수유점 방문후기]

오프닝엔딩 2023. 3. 5. 18:00
728x90
반응형

엽떡크루로서 열 세번째로 소개해드릴 콘텐츠는 "엽기떡볶이 엽기 닭발 후기" 입니다!

 

🍴엽기 닭발

💳15,000

📍방문매장📍

  • 수유점
  • 위치: 서울 강북구 덕릉로 93
  • 운영시간: 11:00~00:30

오늘은 엽기 닭발을 방문포장해서 먹어봤어요!

집에서 멀어서 혹시라도 포장해서 오는 길에 맛이 떨어지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쓸데없는 걱정이었답니다 ㅎㅎ

조금 식어도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오히려 더 쫀득쫀득해진 기분 ?!

[매장외부]

⭐️⭐️⭐️⭐️⭐️

매장 왼편에 우유통이 적재되어 있기는 했지만, 사진 속 현관문 앞에서 적재물이 없어서 통행에 방해되는 요소는 없었어요

[매장내부]

⭐️⭐️⭐️⭐️⭐️

테이블마다 메뉴판이 놓여 있어서 편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엄청 깔끔했어요!

[판촉물]

⭐️⭐️⭐️⭐️⭐️

판촉물이 매장 유리 벽면에 일렬로 깔끔하게 부착되어 있었어요

[메뉴판]

⭐️⭐️⭐️⭐️⭐️

아크릴 판안에 깨끗하게 넣어서 부착되어 있었어요

[퀄리티]

⭐️⭐️⭐️⭐️⭐️

처음에는 매웠는데 먹다 보니 안 맵고 맛있었어요

엽떡크루 활동 일환으로 활동 쿠폰을 지원받아 작성했습니다

 

오늘도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