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엽떡크루 3기

엽떡크루 3기 [9. 엽기떡볶이 뽀득뽀득 챌린지]

오프닝엔딩 2023. 2. 22. 09:00
728x90
반응형

엽떡크루로서 아홉 번째로 소개해드릴 콘텐츠는 "엽기떡볶이 뽀득뽀득챌린지" 입니다!

 

혹시 뽀득뽀득 챌린지를 들어보신 적이 있나요?

저는 용기내챌린지는 익숙했지만, 뽀득뽀득 챌린지는 조금 생소했어요

근데 알고보니 기름이나 양념이 묻은 용기를 깨끗하게 세척하여 분리배출하는 챌린지더라고요!

이미 저는 알지도 못했던 이 챌린지를 실행하고 있었던 것이었죠...

여러분은 이 챌린지를 알고 실행하면 좋을 것 같아서 ^.^

이제부터 챌린지 방법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저는 엽기닭발을 먹고 나서 뽀득뽀득챌린지에 참여했어요)

1️⃣ 맛있게 먹고, 용기는 깨끗하게 비우기

2️⃣ 남은 음식물은 깨끗하게 헹구기

3️⃣ 햇볕에 말리기

4️⃣ 분리하기 (다른 재질 분리)

5️⃣ 섞지 않기 (같은 재질 모아)

6️⃣ 이렇게 하면 #뽀득뽀득챌린지 완료!

엽떡크루 활동 일환으로 활동 쿠폰을 지원받아 작성했습니다

 

오늘도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