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엽떡크루 3기

엽떡크루 3기 [5. 엽기떡볶이 민락점 방문후기]

오프닝엔딩 2023. 2. 12. 09:00
728x90
반응형

엽떡크루로서 다섯 번째로 소개해드릴 콘텐츠는 "엽기떡볶이 후기" 입니다!

 

🍴엽기떡볶이

💳14,000

⭐️⭐️⭐️⭐️⭐️

📍방문매장📍

  • 민락점
  • 위치: 경기 의정부시 용민로 127
  • 영업시간: 10:30~22: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오늘은 엽떡크루로서, 방문포장을 통해 할인도 받고, 매장도 점검해봤어요!

엽기떡볶이는 언제 어디에서 먹어도 정말 맛있는 음식같아요!

역시 기본은 진-리

[매장외부]

⭐️⭐️⭐️⭐️

매장이 크지는 않지만, 붉닭발 엽기떡볶이답게 빨간 인테리어라서 눈에 확 들어와요!

그런데 네이버에 게재된 운영시간은 10:30~22:00인데 가게 외부에 붙어있는 안내문에는 시간이 다르게 나와있어요

[매장내부]

⭐️⭐️⭐️⭐️⭐️

테이블은 3개 정도 있었고, 깔끔했어요!

[판촉물]

⭐️⭐️⭐️⭐️⭐️

판촉물은 가게 벽면에 깔끔하게 붙어있었어요

[메뉴판]

⭐️⭐️⭐️⭐️⭐️

메뉴판도 눈에 잘 보이는 곳에 있었어요

[퀄리티]

⭐️⭐️⭐️⭐️

착한 맛임에도 색이 아주 빨개서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맛은 딱 착한 맛이 맞았고요 !!

그리고 굉장히 맛있게 먹었답니다 : )

근데 양이 다른 지점보다 살짝 적었어요 ...

또한, 저는 엽떡크루 다회용 용기를 가져갔는데요, 이에 관한 게시물은 추후 #용기내챌린지에서 더 면밀히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엽떡크루 활동 일환으로 활동 쿠폰을 지원받아 작성했습니다

 

오늘도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